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로그로 돈 버는 또 하나의 방법

by 찐럭키가이 2021. 3. 3.
728x90
반응형

#블로그로 돈 버는 또 하나의 방법

 

1.구독자 여러분 벌써 3월 3일 이네요!

주제가 묵직한 글만 쓰다가 이런 글을 쓰려니 쑥스럽네요!

유튜브등을 보면 재택알바등을 많이 소개 하기도 하는데

서핑 하다가 우연히 이곳을 발견하게 되어

 

제가 보기에 이것이 다 같이 돈 버는 데 좋을 것 같아서

서로 공유하고자 포스팅을 하네요!

블로그로 돈 버는 또 하나의 방법!

 

2.영상을 15초이상만 보면 1,250원을 준다고 하네요!

광고주에 따라 가격은 다양 하고요!

 

이번 달은 가입시 더블을 준다 하며 또한 프로모션도 진행 하네요!

회원 가입만 해도 10.000을 지급 하네요!

블로그로 돈 버는 또 하나의 방법!

3.적은 월급으로 부업을 하고 싶은데 자금도 없고

창업 하자니 두렵기도 하신 분은 저지르지 마시고

일단 내공을 쌓아야 하니 이것을 해보시고

 

여기서 수입을 많이 내신다면 직장을 그만 둘 정도로

마켓팅 능력이 뛰어 나신 분이라 할 수 있겠네요!

블로그로 돈 버는 또 하나의 방법!

 

마켓팅은 사람을 모으는것이라고 하잖아요!

카카오톡도 그렇고 블로거도 마찬가지죠? 

 

또한 집콕하면서 블로그 카페를 하시고 계신 분들은

기존의 쿠~보다 간단하고 수익성이 높으니 추천 합니다.

새로 런칭 한것 같으니 경쟁자도 별로 없는 것 같아서 추천 합니다.

블로그로 돈 버는 또 하나의 방법!

 

4.특히 퍼블리셔(우리 블로그를 지칭)들에게

몇 만원 또는 몇 십 만원의 수익 창출이 목표가 아니라 하며.

 

재테크나 부업의 개념을 뛰어 넘어

직업으로서의 가치.

 

그리고 그 가치에 동반되는

매우 높은 레벨의 수익 창출을 원한다고 하네요!

블로그로 돈 버는 또 하나의 방법!

 

즉.우리의 파트너들은 프로페셔널한 마인드와

그에 걸맞는 안정적인 고수익을 자신들의 플랫폼을 통해

지속적으로 실현시키고자 한다고 하네요!

ㅎ ㅎ 이 점이 맘에 드네요!

 

5.다른 앱테크를 하시는 분들은 꼭 이것을 하시라고 추천하고 싶네요!

아~ 도 열심히 출석하고 질문하고 해야 월 20,000정도 밖에 안 되니까

지치고 그럴 겁니다.

 

따라서 다른 사람이 내 영상 15초를 봐줄 때 마다 무려 1,250원씩

들어 온다 하면 무조건 할 것입니다.

블로그로 돈 버는 또 하나의 방법!

 

단지,나의 소개 대상이 무슨 가입 같은 것은 안하고

영상만 15초 이상만 봐주면 되구요!

또한 다단계는 아니고요!

 

6.블로그 카페(타인 소유 가입도 가능)

지식인 등으로 홍보하면 되네요1

블로그로 돈 버는 또 하나의 방법!

 

들어가서 보시면 알겠지만 일시키고

돈을 안 줄거 같지는 안구요!

 

쉽게 말해 네이버는 포탈로 여러 가지 정보와

광고(파워링크)를 함께 운영 하지만

여기는 광고(파워링크)만 떼어서 운영하는

광고 전문 업체라고 보면 되겠네요!

블로그로 돈 버는 또 하나의 방법!

 

7.그 주인공은 바로!

최근에 나온 플랫폼!

블로그로 돈 버는 또 하나의 방법!

 

광고만 수주 받아 취급 중개 하는

기가 막힌 또 하나의 플랫폼이네요!

역시 부자가 되려면 쿠팡,네이버,다음,

이런 것을 만들어야 되는데 하는 생각이 드네요!

블로그로 돈 버는 또 하나의 방법!

백문이 불여일견이니

꾹 눌러 일단 한번 들러 보세요!

leaderscpa.com/merchant/playup/log.asp?npid=33875

 

 

 

8.플레이업이라는 플랫폼은 미디어기반 플랫폼으로

영상을 공유하고 다른 사람이 그 영상을 볼 경우,

우리들에게 수익을 지급하는

마케팅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어요!

블로그로 돈 버는 또 하나의 방법!

 

9.<타 재택알바는>

❶상담전화를 해야 한다!

❷가입을 해야 한다!

❸어플을 설치를 해야 한다!

등 이런 경우에만 수익을 주었어요!​

1,250원이면 100명이 15초만 봐주더라도

얼나인지 알 수 있겠죠?

저도 아~열심히 출첵,질문 올려서 두달에 20,000원!

 

아무것도 안하고 영상만 보면 된다 하니 정말 간단하죠?

블로그로 돈 버는 또 하나의 방법!

 

10.수익금은 매주 목요일마다 입금된다고 하네요! 

❶수익금이 5만원 이상 쌓일 경우,

원하면 바로 1만원 단위로 수익금 출금 신청이 가능하답니다.

 

❷신청이 완료되면 신청일 기준

다음 주 목요일 오후 5시경 요청한 금액이

사이트 내 기입된 통장 계좌로 입금 된답니다.

 

❸3월 1일부터는 위 금액의 두 배 행사를 한 다고 하네요!

 

❹추가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있네요!

 

11.<하는 방법>은 어디든지 그렇듯이 일단 가입 하시는 것은 기본 이겠구요!

❶자신이 원하는 캠페인(광고)을 선택하고

 

❷들어가서 마케팅 코드를 복사 한 뒤,

 

❸자신의 블로그나 지식인, 카페 등에 글을 쓸 때 넣어주시고

 

❹다른 분들이 클릭해서 영상을 끝까지 봐주면 끗!

 

우리에게 수수료를 지급!

 

위에서 지나쳤으면 꾹 눌러 일단 한번 들러 보세요!

leaderscpa.com/merchant/playup/log.asp?npid=33875

12.<주의 할 점은>

❶단,가족이나 지인 등이 부적절하게 시청할 경우

적발시 포인트가 회수될 수 있고

민형사상 책임을 묻는데요!

주의해주세요!

 

위에서 지나쳤으면 꾹 눌러 일단 한번 들러 보세요!

leaderscpa.com/merchant/playup/log.asp?npid=33875

 

❷플레이업은 발생 수익금의 일부를

세금 신고하고 있어

미성년자의 경우 회원가입 및 활동이 불가하다고 하네요!

 

❸플레이업 탈퇴 후

재가입 퍼블리셔 DB 사용

불가하다고 하네요!

 

이웃 여러분!

다같이 돈 버는 것 서로 공유하고

이 힘든 코로나 시대 함께 잘 이겨내자구요!

화이팅!

 

반응형